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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보드

키보드 Q&A 40
조회 21

안녕하세요 고객님,

EK75RT 8K 제품 사용 감사드립니다.


안정화 펌웨어 업데이트 이후로 
프로필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키보드 숫자키 1번 의 경우 'Profile 0' 상태를 말하는 것이며,


통합 소프트웨어에서 선택하여 변경해주시거나

조합키 Fn + 1/2/3/4를 통해 각 Profile 0 / 1/ 2/ 3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1번에 백라이트가 화이트 색상으로 들어오는 부분은, 

해당 펌웨어 업데이트 이후 부터는 고정으로 변경되어 

현재로서는 별도로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1번의 화이트 색상이 거슬리신다면, 

RGB LED 밝기를 '끔'으로 조절하여 LED를 모두 없애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용에 이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 59


컴퓨터를 재부팅하면 키보드 인식이 되지 않고, 키보드 전원 선을 뺐다 꽂으면 인식이 되는 경우 

아래 내용을 한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1. USB 포트를 다른 곳으로 옮겨서 테스트

USB 3.0 포트 이상으로 테스트 권장드립니다.


2. 사용하시는 PC의 USB 전원 옵션 확인

메인보드 cmos(바이오스) 설정에서 USB / 전원 관련 메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cmos 설정은 컴퓨터를 재부팅 하신 후, 'Del'키를 연타하여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PC 환경에 따라서 관련 메뉴 이름이 전부 제각각일 수 있습니다. 

바이오스 설정에서 아래 내용들을 체크 부탁드리겠습니다.

ex)

- 빠른시작 옵션 -> 비활성화 

- 바이오스 설정에서 "Resume By UsB Device" 및 "Resume From S3/S4/S5 By PS/2 Keyboard" 설정 "Enabled"로 변경

- '스마트 오토'모드(있다면) -> '사용안함'으로 설정

- USB 절전 모드 설정 -> 해제

- C-State 설정 변경


3. 윈도우 전원 설정 확인

- 제어판 > 전원 옵션 > 전원 관리 옵션 편집 > 고급 전원 관리 옵션 설정 변경 > USB 설정 > USB 선택적 절전 모드 설정에서 사용 안 함으로 변경.



조회 54

안녕하세요 고객님,


키보드에 물이나 음료, 커피 등을 쏟으신 침수건의 경우 남은 AS 기간 여부와 상관없이,  AS 시 유상비용 발생되실 수 있는데요.


다만, 저희쪽 담당 AS 기사가 수리가 가능한지 아니면 교체로 진행되어야 하는지,파손에 대한 정도 여부를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실제 제품을 보지 않고서는 비용이 대략 얼마나 발생하는지에 대해서 답변을 드리기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AS로 수리를 원하시는 경우,  우선 AS 의뢰서를 동봉하시어 저희쪽 센터로 제품 입고 부탁드립니다.


▶A/S 접수 방법 안내 링크(바로가기 클릭)◀


이후에 담당기사 확인 후 유상 비용 청구가 필요한 경우,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이 사전에 가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 85


저희 8K 기판이 사용된 키보드(A87PRO 8K / A104PRO 8K / EK75RT 8K 등)의 경우,

다른 키보드 대비 전력을 조금 더 소모하시기에 앞서 말씀주신 증상이 나타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먼저 2가지 부분을 체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사용하시는 PC 메인보드의 USB 포트의 전원 공급이 불안정한 경우

2. USB 케이블 또는 PC USB 포트 부분, 키보드 USB 포트 부분의 접촉 문제


현재 USB 전원 케이블의 연결을 PC 후면 USB 포트 3.0 이상에 직결로 하여 사용해주시고, 

모든 포트 바꿔서 사용해보셨다면

키보드에 연결되는 케이블의 USB-C 커넥터 부분을 180도 위아래로 돌려서 끼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분의 고속 데이터용 케이블이 있으시다면, 한번 교체하여 사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기본 케이블이 아닌, 항공케이블과 같은 별도의 케이블을 이용하시면 해당 문제가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USB 멀티 허브를 중간에 꽂아서 사용하시는 경우에도 이런 문제가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고속데이터용' 케이블이 있으시다면, 저희 케이블 대신에 사용하셔도 됩니다.)


이후 일정 시간 사용해 보시고, 이와 관련된 추가 문의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네이버 톡톡 상담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톡톡'으로 조치 후 내용과 '사용모델 / 구매처 / 구매시점'을 말씀 주시면, 상담사가 이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네이버 톡톡 상담 바로가기(클릭)◀


감사합니다.

조회 58

안녕하세요 고객님, 다얼유 키보드 사용 감사드립니다.


키보드의 경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상태, 고객님의 PC 사용 환경 등에 따라 다양한 증상이 발생하실 수 있는데요.

이 페이지에서는 '키보드가 멋대로 눌러지는 상황'에 대해서,

고객님께서 우선적으로 조치해볼 수 있는 내용을 아래와 같이 정리하였습니다.



1. 키보드를 다얼유 케이블을 통해 PC 후면 USB 포트에 직결하여 사용(허브,  다른 케이블 사용 X)

2. USB 포트를 다른 곳으로 변경하여 사용

3. 키보드 케이블을 다른것으로 교체하여 사용(여분이 있으시다면)

4. 스위치 교환 사용(증상 부위를 정상 부위와 서로 교환하여 사용)


5. 현재 PC에 타사의 전용 소프트웨어(로지텍 G HUB, 레이저 시냅스, 스틸시리즈 GG 등)가 실행 중 이라면, 모두 종료 후 사용


6. 펌웨어 업데이트 (V 1.1.1 )  - 유선 연결시 간헐적으로 키가 연속 입력되는 부분의 안정화


▼EK87PRO 연결 안정성 펌웨어 다운로드▼

http://naver.me/5WOUPXlT



이후 일정 시간 사용해 보시고, 동일 증상 발생 시,  아래 네이버 톡톡 상담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톡톡'으로 조치 후 내용과 '사용모델 / 구매처 / 구매시점'을 말씀 주시면, 상담사가 이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네이버 톡톡 상담 바로가기◀
https://talk.naver.com/ct/wc1qts?frm=psf

감사합니다.



조회 34

아래 내용대로 설정해주시면, 컴퓨터를 켜셨을 때,

설정하신 gif 애니메이션 화면이 고정됩니다.



1. Fn + 방향키로 조작


2. GIF ANIMATION MODE를 Fn + ENTER로 눌러 확인


3. GIF ANIMATION 5개 중 하나를 Fn + 방향키로 선택한 후, Fn + ENTER로 선택




조회 29

안녕하세요,


두 제품 모두 유선 / 2.4GHz 동글(무선) / 블루투스(무선) 연결의 3 MODE를 지원하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87키 텐키리스 제품인데요.

우선 다얼유 브랜드에서 A시리즈가 EK 시리즈 보다 더 상위의 라인업 모델로 제작됩니다.


둘다 텐키리스 모델이지만, A87PRO LCD는 방향키 우측 상단에 gif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커스텀 가능한 LCD가 있습니다.

또한, A87PRO LCD에 탑재된 스카이V3 스위치가 EK87PRO에 탑재된 클라우드 스위치 보다 더 고급 스위치입니다.


반면, EK87PRO의 경우 리얼 1,000Hz 폴링레이트를 지원하는 기판 성능이 

게이밍에 초점을 맞춰서 제작된 합리적인 가격대의 모델로써, 더욱 빠른 입력 반응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 17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 사용 감사드립니다.

공장에서 대량 양산되는 기성품은, 금형을 통한 플라스틱 사출 방식으로 제작되는데요.

스위치의 슬라이더 부분 혹은 키캡의 스템 부분의 사출이 아주 약간만 차이가 발생하여도, 

키캡이 쉽게 빠질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사용자 분들의 개인적인 타건습관이나, 사용 중 키캡 체결부가 파손되어 발생하실 수도 있습니다.\


▲키캡 & 스위치 제거 방법


우선 잘빠지는 키캡을 키캡 리무버로 제거하신 후, 스위치와 연결되는 스템 부위에 파손 혹은 크랙이 발생되어 있는지 체크 해보시기 바랍니다.

금형 사출에 따라서 특정 키는 동그란 원형 모양이 아닐 수도 있으며, 이 부분은 키캡 파손은 아닙니다.

크랙이 없다면, 다시 한번 스위치와 키캡을 강하게 눌러서 체결하신 후 사용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추가로 스위치의 슬라이더 부분의 사출이 다소 미흡할 수도 있기 때문에, 스위치를 다른 부위와 교체하여서 확인도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키캡을 스위치와 강하게 체결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동일 증상이 계속 발생되신다면, 해당 부위의 키캡 혹은 스위치의 결합부의 불량이 의심이 되는데요.

아래 네이버 '톡톡' 상담 링크를 통해, 구매 모델명(색상, 스위치) / 구매처 / 구매시점 / 필요한 키캡 부위를 말씀 주시면, 상담사가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https://talk.naver.com/ct/wc1qts?frm=psf


감사합니다.

조회 12

ESC키만 눌렀는데, 작업 관리자가 실행되는 경우, 

컨트롤 + shift 키가 고정 키로 활성화 되어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윈도우 - 설정 - 접근성 - 키보드 경로로 접속하여, 

고정 키 옵션을 '끔'으로 설정 해주시기 바랍니다.


조회 36


안녕하세요 고객님, 

EK87PRO 블루투스 한번 연결 이후 재연결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페어링 방법을 어떻게 진행 하셨는지 한 번 다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는 EK87PRO 메뉴얼 중 블루투스 연결 방법을 발췌한 내용 입니다.

※ 최초 페어링 시 Fn + Q가 아님!! 반드시 Fn + 1과 같은 숫자와 함께 페어링 부탁드립니다.

※ 페어링 작업이 무언가의 이유로 꼬이신 경우, 유선모드로 설정하신 후, 

Fn + ESC 키를 약 4초 이상 눌러 키보드를 초기화 하시고, 맨 처음부터 페어링 부탁드립니다.


* 블루투스 인디케이터 LCD 색상: 1번(파랑) / 2번(보라) / 3번(노랑)



조회 26

안녕하세요,


백라이트는 전용소프트웨어가 실행 중일 경우에는
소프트웨어에서 모두 제어하게 됩니다.


A104PRO 8K 제품에 백라이트 조명이 설정하신대로 제대로 나오지 않는 경우 

아래 순서대로 시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1.  좌측 전원 스위치를 중앙으로 놓아주시기 바랍니다.

2.  전용 소프트웨어가 실행되어 있다면 종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업 표시줄 아래에 실행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3. 마지막으로 Fn + ESC 키를 약 4초이상 눌러, 키보드를 초기화 해주시기 바랍니다.



조회 11

A104PRO FLEX 모델을 기준으로 

보통 스크롤락 우측에 있는 Pause키를 잘 사용을 하지 않으시기 때문에,

해당 부분에 '계산기' 프로그램을 적용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1. 맵핑하려는 키를 누른다.(이미지 상에서는 Pause키)

2. Key setting에서 Open Program을 누른다.

3-4. 폴더 이미지를 눌러서, System32 폴더 내의 calc.exe 파일을 선택한다. 

(System32 폴더 위치:  윈도우 탐색기 - C드라이브  - Windows )

5. 저장.

조회 4

* 본문 첨부 이미지 참고  바랍니다.



조회 5

넵 고객님, 원래 그렇게 설계되어 정상입니다.

PC와 연결하시고, LCD 화면과는 별개로 볼륨 조절 시 볼륨이 조절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 13

▲A104PRO 키보드 충전 표시 구분


다얼유 키보드에는 별도 충전기가 필요 없습니다.

벽 콘센트를 사용하시는 경우 충전이 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시 들어있는 악세사리 박스의 케이블을 통하여 사용하시는 PC와 연결하여 충전 가능합니다.

PC와 연결하여 충전이 되지 않으실 경우, 아래 사항을 먼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1. PC에 전원이 공급되어 있는지 확인.

2. USB 포트가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 만약, USB 포트가 고장일 경우, 다른 USB 포트로 옮겨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벽 콘센트를 통해 충전하시는 경우, 5V 2A 이하 충전 어댑터를 사용 부탁드립니다.

(고속 충전기를 사용하시면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조회 16

● A104PRO FLEX  제품의  'gif animation' 메뉴가 진입되지 않는 경우

1)유선 모드로 PC와 연결

▲연결모드 스위치의 유선 모드 위치(A)

2)FLEX 전용 소프트웨어를 설치

https://dareugaming.modoo.at/?link=dpi067lt&messageNo=21&mode=view&query=&queryType=0&myList=0&page=1


3)아래 이미지 순서대로 적용


조회 10

키보드 무선 연결의 경우, 다양한 요인의 이유로 

일시적이고 간헐적인 끊김이 발생하실 수 있으신데요.

아래 내용 한 번 체크 부탁드리겠습니다.

1) 키보드 배터리를 완충하여 사용
(배터리 잔량이 부족할 경우 연결 끊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사용하시는 PC에 키보드만 연결하여 사용하였을 때 동일 증상 발생하는지 확인

3)키보드 동글 수신기의 거리와 키보드의 거리가 너무 먼 경우

4)동글이 꽂혀있는 USB의 포트 변경

※이외에도 주변에 공유기, 전자렌지 등과 같은 제품으로 인해 무선 간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회 9

- 스위치 5종 타건 영상 유튜브(저소음머스타드 / 저소음 오크 / 스노우 / 스카이 POM / 바이올렛 POM)

https://www.youtube.com/watch?v=ny8UXNYqT64

- 다얼유 키보드 스위치의 스펙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 바랍니다. (※단종된 스위치 있을 수 있음) 


조회 17

1. 키보드 좌측 상단의 스위치를 '블루투스' 모드로 놓습니다.

2. 키보드 전원이 켜진 후, Fn + Q를 약 3초간 누르면, LED가 점멸하면서 페어링 모드가 활성화 됩니다.

3. 연결하고자 하는 디바이스에서 블루투스를 켠 뒤, 기기 검색을 한 후 선택(A104PRO or A104PRO FLEX)

4. 연결 완료!



※자주 묻는 질문 안내※

만약, PC / 노트북 등 페어링 연결이 되지 않을 시, 

우선적으로 키보드 초기화(Fn + ESC키 약3초 이상 누름)를 해보신 후, 처음부터 다시 페어링 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용하시는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이 되신다면, 

키보드의 블루투스 기능에는 문제가 없음을 간단하게 확인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조회 7

다얼유 키보드는 키캡&스위치 리무버가 구성품에 동봉되어 있습니다.

해당 도구를 사용하여 키캡을 제거하신 후, 

스위치를 제거하시면 됩니다.

이후, 두 스위치를  위치를 바꿔 분해의 역순으로 결합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조회 24

8K 모델 (A87PRO 8K / A104PRO 8K)에서는 

캡스락 / 넘락 / 스크롤락이 활성화되면,

화이트 LED가 점등됩니다.

이는 제품 특성이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단, 이를 끄고 싶다면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하이 퍼포먼스 모드'를 작동시키면 되는데요. 

아래 하이 퍼포먼스 모드 작동 방법을 확인하시어 진행 부탁드립니다.


▶하이 퍼포먼스 모드 작동 방법: 

Fn + Pause키를 동시에 약 3초이상 누름.

-> LCD 창에 'H'가 나타나면, 하이퍼포먼스 모드가 작동된 것이며, 모든 LED가 꺼집니다.

조회 9

카카오톡에서 문장을 쓰고 전송을 하실때 터치가 아닌 키보드의 엔터키로 전송하는 방법은

카카오톡 -> 설정 -> 채팅방설정 -> '엔터키'로 메세지 전송 체크후 사용가능합니다.

(다른 메신저 역시 환경설정에서 '엔터키'로 메세지 전송이라는 옵션이 있다면 적용후 사용가능합니다)

조회 18

다얼유 키보드에는

윈도우키 락(Lock)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윈도우키 락 기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는,

윈도우 키를 눌러도 반응을 하지 않습니다.

이 때, 기능 비활성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Fn + Win 약 4초간 누름


※키보드 초기화 버튼 : Fn + ESC키 약 4초 이상 눌러주시면 되십니다.


 

조회 13

1) 키보드 초기화: Fn + ESC(약 5초 이상 동시 누름) 

※A87PRO SF 모델의 경우 Fn + Pause키를 눌러 초기화 합니다.


2) LCD ON/OFF: Fn + Insert(약 3초 이상 동시 누름) 

※8K 모델은 해당 명령이 되지 않습니다.  

조회 13

●87 모델

- LCD(TFT) 사이즈 : 0.85인치

- 이미지 사이즈 : 135 x 135 픽셀(사이즈 초과 시 자동 리사이징 됩니다.)

- 지원 이미지 확장자 : PNG, JPG, GIF


●104 모델
- LCD(TFT) 사이즈 : 1.14인치
- 이미지 사이즈 : 240 X 135 픽셀 (16:9비율, 사이즈 초과 시 자동 리사이징 됩니다.)
- 지원 이미지 확장자 : PNG, JPG, GIF


●제품 별 GIF 이미지 제원
- A104PRO FLEX : 2개 (최대프레임 : 69), (LCD 4/5번 슬롯)
- A87PRO LCD : 3개 (최대프레임 :  개당 125)
- 8K (104,87) : 5개 (최대프레임 : 개당 32)


조회 17

1. 키보드 모델명에 맞는 전용 소프트웨어 설치


▼각 버전별 전용 소프트웨어는 아래 링크 참고 바랍니다▼

https://dareugaming.modoo.at/?link=dpi067lt


2. 좌측 상단 토글 스위치를 '유선'모드 지정한 후, PC와 '케이블' 연결 (※PC 후면, USB 3.0  이상 포트에 직결)

▲유선 모드 위치(스위치를 가운데로)


3. 전용 소프트웨어 실행 후, 아래 순서대로 진행(이미지 참고)


- 좌측 LCD 탭 클릭
- 교체할 슬롯을 누름
- IMPORT 클릭 후 원하시는 이미지 선택)
- 우측 'UPLOAD TO KEYBOARD' 클릭


조회 17
●A104PRO FLEX 제품의 LCD가 이상한 경우(A104PRO 모델도 동일)
아래 링크에 접속하셔서 순서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순서1) ▼LCD 인디케이터 오작동 시 '완전 초기화' 방법 ▼
http://naver.me/xExsDppJ

순서2) 전용 소프트웨어 1.3 V 설치 후 실행
http://naver.me/xWTcWWDH

(*LCD 인디케이터 오작동 시 위 링크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동봉 된 매뉴얼 대로 진행 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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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K 제품 - LCD 화면 깨질 때 리셋 방법


1)전용 소프트웨어를 다운, 설치

▼전용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https://dareugaming.modoo.at/?link=dpi067lt&messageNo=17&mode=view&query=&queryType=0&myList=0&page=1


2) 키보드 리셋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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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PRO 8K 모델이 위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을 시,

ㄴ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펌웨어 다운받으신 후, 업데이트 실행


http://naver.me/5K52nav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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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98PRO제품의 LCD가 이상한 경우


아래 링크에 접속하셔서 안내 문구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areukr/notice/detail?id=5000310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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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87PRO 8K 이상증상 발생 시 아래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 부탁 드리겠습니다.

http://naver.me/FfAhjtsy


조회 20

안녕하세요

FLEX는 1,000Hz 폴링레이트의 유무선 키보드이며,

8K 제품은 최대 8,000Hz 폴링레이트 및 하이퍼포먼스 모드를 지원하는 유선 키보드입니다. 

또한,  타건감의 경우, 동일 스위치의 경우에도 

타건감/타건음이 약간 다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4wNV8ygxDc


감사합니다.

조회 24


안녕하세요.

두 제품은 내부 흡음재에 차이가 있습니다.


 - A104PRO : 실리콘 흡음재

 - A104PRO FLEX : 폼타입 흡음재


또한, FLEX의 경우 기판에 '플렉스 컷(타공)'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마다 느낌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저소음계열 스위치에서 큰 차이를 느끼기 어려우며,

일반계열 스위치에서 조금 더 도각도각 하는 타건음을 가지고 있습니다.(A104)


감사합니다.

조회 21

키보드 백라이트 밝기 조절의 경우


1)A104PRO FLEX 모델의 경우


Fn +  ↓ / ↑ 방향키를 눌러 가능합니다.

Fn + ↑를 누르면 LED 밝기가 점점 밝아지며,

Fn + ↓를 누르면 LED 밝기가 점점 어두워지며, 여러번 누르면 완전히 꺼지게 됩니다.



2)A104PRO 8K 모델의 경우


Fn + 스페이스바를 누를때마다, 밝기가 OFF -> 점점 밝아짐 5단계 순으로 순환됩니다.



조회 10

안녕하세요, 모바일 한/영 전환의 경우 사용하시는 디바이스에 따라 방법이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iOS 10 이상 Caps Lock

● iOs 9이하 Ctrl + Space Bar

● 안드로이드 Shift + Space Bar


특히, 안드로이드의 경우 

사용하시는 블루투스 디바이스의 종류에 따라

직접 설정을 해주셔야할 수 있습니다.


조회 13


<키보드 한/영키 안될때(한자 입력 안될때) 레이아웃 설정방법>


1. [컨트롤+i]를 눌러서 윈도우 설정창을 실행.

  또는 윈도우 메뉴에서 톱니바퀴를 눌러서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2. 아래로 스크롤해서 "시간 및 언어"를 선택(클릭)


3. 새로 뜬 창에서 좌측 메뉴의 "언어"를 클릭


4. 우측 화면에서 "기본 설정 언어"항목을 찾아보세요. 안 보이면

   아래로 스크롤해서 내린 후 "한국어"를 선택하시고 확장된 메뉴

   에서 "옵션"을 클릭


5. 언어 옵션 창에서 아래로 스크롤하면 " 하드웨어 키보드 레이아웃"이 보입니다. 여기서 "레이아웃 변경"을 클릭


6. 파란색 새로운 창이 뜨며 103/106키와 101키의 3가지 옵션 중에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해서 적용 후 윈도우 재시작을 진행하시면 완료 됩니다.

조회 16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된 전원 케이블 외에 다른 케이블의 사용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별도의 고속 충전기를 사용 시에는 고장의 우려가 있을 수 있습니다.

조회 14

일부 키의 입력 불량 시 우선적으로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 정상작동하는 스위치를 오입력 되고 있는 위치에 장착 후 테스트

   (ex : 'Q' 키의 스위치 불량 시 'X'키(x키가 정상작동 할 경우)의 스위치를 탈거 하여 Q위치에 장착 후 테스트)


만약, 스위치를 교환하였는데 작동 하신다면, 스위치 불량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 톡톡 메신저로 연락주시면 조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톡톡 메신저 바로가기(링크 클릭)<<





🔽 스위치 교체 방법  



조회 20

다얼유 키보드의 모델 종류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CD가 탑재된 A104 PRO / FLEX 번들 이미지는 삭제  불가능

●A87PRO LCD는 3슬롯까지 설정 가능

●8K 모델군 (A104PRO 8K / A87PRO 8K)는 전 슬롯 가능

조회 19

다얼유 8K 키보드 제품은 1,000Hz와 8,000Hz 총 2가지 폴링레이트 옵션을 제공합니다.



전용 소프트웨어 설치 필요 없이,

키보드 우측 상단에 있는 노브를 돌려 Report Rate를 눌러주시면 ,

폴링레이트를 1,000Hz 또는 8,000Hz로 간편하게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 노브가 없는 87 8K와 같은 제품의 경우,

Fn  + 엔터키를 눌러 LCD 메뉴를 활성화 하신 후,

Fn + 좌·우 방향키를 통해 '폴링레이트' 메뉴를 선택하셔서 폴링레이트 설정이 가능합니다.


조회 41

하이퍼포먼스 모드(H)는 다얼유 8K 모델군(A104PRO 8K / A87PRO 8K) 제품에서 적용 가능한 고성능 모드입니다.

Fn + Pause 키를 약 3초이상 눌러 활성화 /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모드를 적용하면, 사용 중인 RGB LED 효과가 전부 OFF 됩니다.


조회 55

<A104PRO / A87PRO 제품>

Fn + ESC 키를  약 3초 이상 동시에 누릅니다.


<A87PRO SF 제품>

Fn + Pause 키를  약 3초 이상 동시에 누릅니다.

조회 30

<키보드 & 수신기(동글) 무선 페어링 방법>


- A104PRO / 87PRO 공용 


1. 키보드의 동글을 USB에서 제거합니다.


2. 키보드 좌측 상단에 있는 3모드 버튼을 2.4Ghz 무선 연결 모드로 설정합니다.(위 방향)



3. 키보드의 Fn + Q키를 동시에 약 3초간 누르시면, 자판의 A키가 깜빡이게 됩니다. 


4. 이후, 다시 동글을 PC에 꽂으시면, A키가 깜빡임이 없어지고 연결이 됩니다.



반드시 순서대로 진행하셔야 페어링 되시며, 만약 되지 않으실 시

동글을 꽂는 PC의 USB 포트를 변경하여 처음부터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조회 39

안녕하세요. 제품 사용 감사드립니다.


키보드의 긴 키캡(스페이스바, 백스페이스바 등)에는
스테빌라이져라는 키압교정 부품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윤활작업 및 기본교정 작업이 되어 출고 되고 있지만

철심의 미세 휨 및 윤활량으로 인하여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AS나 교환, 반품 으로 볼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스테빌라이져는 윤활제(KRYTOX,BDZ등)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점 참고 부탁 드리며,

부품 장착 방법을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테빌라이져 분리(탈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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